내용 |
삼성전자,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 도입으로 제품 고객 만족도 조사에 활용!
삼성전자에서 당사의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인 MSP+을 도입하여 제품에 대한 판매와 배송 후의 고객 만족도 조사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Call Center를 통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으나,
당사의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인 MSP+를 도입한 이후에는
1차는 모바일 설문조사로, 2차는 Call Center를 통한 전화 설문으로 변경하여 시간 및 비용의 효율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에 설문 문자로 사용중인 LMS(장문 메시지)대신 카카오 알림톡을 이용하여 설문 운영 비용도 대폭 절감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 프로세스
1.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 (MSP+)를 통한 설문조사
2. Call Center를 통한 전화 설문조사
* 렛츠모바일의 모바일 설문조사 솔루션 MSP+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