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약관 이용약관 스팸관리 규약 사항 개인정보 처리 방침 마케팅 활용 방침
주식회사 모바일타운(이하 "회사"라 한다)은 렛츠모바일(www.letsmobile.co.kr) 사이트를 통한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과 다음과 같은 이용약관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렛츠모바일(www.letsmobile.co.kr) 사이트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면책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인가와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www.letsmobile.co.kr) 회원가입페이지와 하단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단, 요금인상 등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
3.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이용고객이 약관에 동의한 때부터 서비스 해지(또는 해제)후 정산이 완료될 때까지로 규정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별로 약관적용 기간을 별도 공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이용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이용계약 :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거나 약관에 동의 한 후 회사가 이에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맺게 되는 계약
2. 이용고객(신청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ID를 부여 받은 자
3. 회원 ID :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직접 생성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이용고객당 1개 부여
4. 비밀번호(PASSWORD): 이용고객이 생성한 회원 ID와 일치된 이용고객임을 확인 하고, 이용고객의 이용권한 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직접 생성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해제 : 회사 또는 이용고객이 서비스 개통 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함
6. 해지 : 회사 또는 이용고객이 서비스 개통 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함
7. 인증일 :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한 후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완료한 일자
8. 이용료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해 이용고객이 매월 사용한 발송 또는 수신 건수에 대하여 부과되는 사용 금액 및 월정액 서비스의 사용 금액
9. 선불제 :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할 서비스 금액을 미리 결제해야 하는 요금제
10. 후불제 :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난 후 그 전송결과에 따라 결제하는 요금제
11. 캐쉬충전 : 이용고객이 선불제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특정 선불 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할 때 회사가 이용고객의 결제금액에 해당하는 메시지 발송건수를 제공하는 방식
12.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13.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14. 환불: 유료충전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에 장애나 기타 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했을 경우 해당되는 서비스의 금액만큼 무료충전을 통한 복원을 해주거나 금액으로 되돌려주는 제도
15. 모바일상품권 : 교환처에서 판매하는 일정한 상품을 전송자가 휴대폰용 이미지 쿠폰 형태로 수신자에게 선물하고, 이 쿠폰을 수신자가 해당 교환처에서 등록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16. 전송자 : 렛츠모바일 사이트에서 캐쉬충전을 하여 수신자에게 메시지를 전송하는 이용고객
17. 수신자 : 렛츠모바일 사이트에서 생성된 텍스트, 편집된 이미지 등의 메시지를 전송자로부터 전송받은 자
18. 교환처 : 모바일상품권으로 실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매장.
19. 발신번호 :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이용고객의 유/무선 전화번호
20. 번호변작 : 이용고객이 소유하지 않은 다른 유/무선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이용하여 문자를 보내는 행위
21. 카카오톡 : ‘(주)카카오’가 운영하는 모바일 메신저 기반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알림톡, 친구톡 또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22. 전송자격인증제 : 문자재판매사업자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는 경우 사전에 문자중계사(문자중계사로부터 인증업무를 위탁받은 운영기관)로부터 문서에 의한 전송자격인증을 부여하는 제도

제5조 렛츠모바일 서비스
1. 서비스의 정의
1) 문자전송 : 이용고객이 렛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문자전송 사이트(letsmobile.co.kr/biz/sms/main.do)를 이용하여, SMS, LMS, MMS 등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
2) 문자수신 : 이용고객이 렛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문자수신 사이트(letsmobile.co.kr/biz/mo/main.do)를 이용하여 MO번호를 할당 받고 해당 번호를 통하여 다양한 메시지를 수신 받는 서비스
3) 모바일설문 : 이용고객이 렛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설문 사이트(letsmobile.co.kr/biz/survey/main.do)를 이용하여, 모바일로 설문조사를 전송하고 설문결과를 집계할 수 있는 서비스
4) 행사참석관리 : 이용고객이 렛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행사참석관리 사이트((letsmobile.co.kr/biz/visitor/main.do)를 이용하여, 행사참석관리를 위해 명찰출력 및 출입결과를 집계할 수 있는 서비스
5) 모바일쿠폰 : 이용고객이 렛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쿠폰 사이트(letsmobile.co.kr/biz/coupon/main.do)에서, 다양한 모바일쿠폰을 만들어 전송하거나 또는 모바일상품권을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
2. 서비스의 방식
렛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렛츠모바일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인증을 거치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용고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3. 서비스 요금
렛츠모바일의 서비스 요금은 기본적으로 선불제 캐쉬충전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요금정보는 사이트상단 [요금안내] 매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
1. 렛츠모바일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선불제의 경우, 회원가입, 약관동의 및 인증에 의해 성립됩니다. 단, 특별한 협의 및 계약이 있을 경우, 후불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증의 경우,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의 업종, 이용형태 등에 따라 별도의 동의서를 청구하거나 부속계약서를 체결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기재하여 이용고객에게 사전 고지하며, 웹 사이트(www.letsmobile.co.kr)에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게재합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외에 불법 스팸 발송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당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이에 대한 승낙을 유보하기 위하여 고객의 성명,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불승낙과 제한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2. 타사의 기업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3. 필수자료 및 정보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의 자료 또는 정보를 제출하는 경우
4.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5.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6. 번호 변작한 발신번호를 이용하여 문자메시지를 전송한 이력이 있는 경우(단. 위임받은 번호임을 증빙시 가능)
7. 전송인증제에 따른 인증(이하 전송자격 인증)을 받지 않거나, 인증이 취소된 사업자일 경우

제8조 회사가 제공하는 특정모듈의 설치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고객과의 협의에 의해 이용고객 측에 모듈 및 프로그램의 설치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용고객이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용고객으로부터 요청이 있을 때에는 협의를 통해 이용고객이 비용을 부담하는 조건으로 회사가 대행 할 수 있으며, 비용의 범위는 회사와 이용고객의 협의에 의해 결정합니다.

제9조 전송내역 및 수신내역의 관리
1. 서비스의 전송내역과 수신내역에 대해 이용고객은 렛츠모바일(www.letsmobile.co.kr)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서비스의 전송내역 또는 수신내역이 노출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이용서비스의 전송내역 및 수신내역의 확인은 당월, 전월 최대 2개월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10조 모바일상품권의 이용
1. 모바일상품권업체(ex 티사이언티픽) 에서 제공하고 있는 상품이 일부 교환처에서 품절될 수 있는 경우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모바일상품권은 해당상품권에 기재된 유효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동안 모바일상품권을 해당 교환처에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 모바일상품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모바일상품권 서비스에 대해서는 선불제 방식만 적용하여 운영합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의 보호, 관리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참조)
3. 회사는 회원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1) 정보통신망법’ 또는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련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고객이 신청한 날 또는 서비스 개통 희망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회사는 불가피한 사항을 제외하고는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시스템 고장발생시에는 그 사실을 전화, 메일 또는 공지사항 등을 이용하여 이용고객에게 전달하고 최대한 신속히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스팸 및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9.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10.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에 의거 서비스 이용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인정하는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을 통해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합니다.
11. 회사는 거짓으로 표시된 발신번호의 차단을 위해 발신번호 세칙 확인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12. 회사는 거짓으로 표시된 발신번호를 사용한 이용고객이 확인될 경우 선 서비스 이용 중지 처리 후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를 이용해 통보합니다.
13. 회사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발신지 확인 시스템에서 등록사항을 조회하여 해당 시스템에 보고합니다.
14. 회사는 이용고객이 발송한 문자메시지 내용을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발신지 확인 시스템 제공을 위해 6개월 이상 보관합니다.
15.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휴대폰인증 및 통신서비스이용증명원 서류확인을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시스템을 운영/제공 합니다.
16. 회사는 거짓으로 표시된 발신번호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거짓임이 확인된 번호 또는 변작번호일 경우 문자메시지 발송을 즉시 차단 조치 합니다.
17. 전송인증제에 따른 인증(이하 전송자격 인증)을 받지 않거나, 인증이 취소된 사업자와는 거래를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8.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제26조에 의거 사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휴지하거나 폐지하려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 30일 전까지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에게 신고(정보통신망에 의한 신고를 포함)하여야 한다. 이 경우 회사는 1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휴지하지 않습니다.
19. 회사는 합병 외의 사유로 해산한 경우에는 그 청산인(해산이 파산에 의한 경우에는 파산관재인을 말함)은 지체 없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미래창조과학부 에게 신고(정보통신망에 의한 신고를 포함)하여야 한다.

제12조 이용고객의 의무와 책임
1. 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서비스 요금 등을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2. 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계약에 필요한 기업정보 및 담당자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되며, 정보변경 시 회사에 바로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3. 이용고객은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안되며, 타인의 지적재산권 또는 타인이 사생활을 침해하는 내용물을 전송할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 하고, 제3자에게 이용고객의 명의로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서도 안됩니다.
4.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본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이용고객은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6.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텍스트 또는 편집된 이미지 전송을 위한 이동통신사 가입자의 사전 수신동의를 직접 얻어야 하고, 스팸 또는 불법스팸 전송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아니되며, 회사를 통해 전달되는 수신거부 요청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24시간 이내에 처리결과를 회사에 회신하여야 하며 본 항의 위반으로 발생하는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은 이용고객이 직접 부담합니다.
7. 이용고객은 재화 및 용역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경우에는 수신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사가 취급하는 재화 및 용역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의 기존거래관계는 광고수신일자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에 거래관계가 있는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8.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은 이용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9. 서비스 ID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ID가 이용고객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되어있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10. 이용고객에게 통보된 서비스 ID 또는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11. 이용고객은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에 의거 서비스 이용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인정하는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을 통해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12. 이용고객은 거짓으로 표시된 발신번호의 사용 방지를 위해 발신번호를 휴대폰 본인인증 및서류확인을 통해 사전에 등록한 후 사용합니다.
13. 당사와 거래하는 문자재판매사업자는 전송자격인증을 받고 전송자격인증제 운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특정일 또는 특정시간에는 해당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의 운영 및 제공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제12조 규정에 의한 이용고객의 의무와 책임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3) 정보통신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4)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6) 타 이용고객의 서비스 ID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8)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9)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10) 후불제 서비스의 이용고객이 요금납기일이 지나도록 요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11)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
12) 광고의 수신자가 스팸으로 신고하거나 이용고객이 발송하는 메시지가 불법스팸임이 판명될 경우
13) 회사의 수신거부 요청 처리에 불성실히 대응하여 수신거부 요청 건수가 감소되지 않거나 발송금지를 요청한 메시지 내용이 중복적으로 발송될 경우
14)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5. 회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관한) 고시에 따라 미래창조과학부 또는 중앙전파관리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번호 변작 등으로 판명되어 이용 정지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사전 공지 없이 고객의 문자 발송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캐쉬의 충전, 환불, 소멸 등
1. “캐쉬”는 신용카드와 현금(이하 “현금 등”이라고 한다.)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캐쉬”와 “현금 등”의 교환 비율은 일대일(1:1)입니다.
2.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타인에게 “캐쉬”를 증여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캐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환불할 수 있습니다.
1) “캐쉬” 충전을 완료했으나, 서비스 사용이 불가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단,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 등은 제외)
2) “캐쉬” 충전을 시도하였으나, 충전금액이 정상적으로 충전되지 못하여 환불을 요청한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캐쉬” 환불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본조 3항의 이유로 환불을 원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이용고객에게 환불합니다.
2) 이용고객이 환불을 신청하면, 남은 잔액 건 수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을 공제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원입니다.
3)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 이미 사용한 "캐쉬" 금액을 결제한 후에 카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4) "캐쉬"는 마지막으로 충전 또는 이용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다시 충전 또는 이용되지 않을 경우 상법 상의 상사소멸시효에 의해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손해배상
1. 이용고객의 책임이 아닌 사유로 회사로부터 문자수신 MO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24시간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 해당하는 기간만큼 추가 사용기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고객으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 받은 경우에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 이 사실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상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사유를 입증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이 면제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
2)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이용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서비스 이용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컴퓨터 해킹,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인한 경우
5)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6)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서비스 제공이 중단 또는 불가능하게 된 경우
4. 손해배상을 청구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청구 사유, 청구금액 등을 포함하여 서면으로 서비스 회사에 신청해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이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부터 발생한 또는 발생 가능한 손익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상기 규정에 의한 요금반환 및 손해배상 이외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고객에게 발생하거나 미래에 발생 가능한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6. 본 약관에 의한 회사의 의무는 렛츠모바일 사이트 이용고객(회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클레임(claim)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상호간 또는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 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은 없습니다.

제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할법원은 대한민국 서울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이용약관은 2024년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며 시행일 이후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